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낮대표기도문

6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by 기도의향기 2024. 5. 21.
반응형

6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6월 첫 주일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거룩한 주일을 주셨사오니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참으로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어찌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고, 그 어떤 것도 행할 수 없는 무능한 자들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저희를 사랑하사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 저희가 늘 주님 안에서 살아가길 원합니다. 6월 첫째 주일을 저희에게 허락하셨사오니 기쁨으로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지난 한 주간의 삶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입술로 지운 죄, 손으로 지은 죄, 마음으로 지은 죄, 행동으로 지은 모든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우리는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를 붙드사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덮어 주옵소서.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 우리가 나라를 위해 더 많이 기도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 힘과 능으로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 이 나라의 주인이 되어 주셔서 부강하고 능력 있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나라, 하나님을 높이는 나라, 하나님만을 예배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자유는 공짜가 아님을 압니다. 수많은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 여기서 평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 가운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주시고,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하여 수고하는 국민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이 세계 속에서 위상이 높아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채워짐으로 그 어떤 나라보다 더 강하고 아름다운 나라로 성장하게 하옵소서. 정치적으로 너무나 혼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나라가 다시 일어서게 하옵소서. 화목과 합치를 통해 아름다운 나라를 이루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날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믿음의 도를 따라 주님을 의지하고 주님만을 바라보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언제나 주님만을 위하여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참된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을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물질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이들이 많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붙들어 주시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세상에 누구를 의지하며 누구를 바라봅니까? 의지할 이 하나님 밖에 없고, 바바볼 분은 오직 하나님뿐입니다. 주여, 저희들이 늘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