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낮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셋째 주

by 기도의향기 2023. 4. 11.
반응형

생명의 빛으로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시고, 죄인들을 구원하사 친구 삼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한 주간도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사 거룩한 주일 이렇게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말씀으로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고 늘 은혜로 붙드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붙드시사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저희들을 붙드사 하나님의 거룩한 보좌 앞에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긍휼히 여기사 우리를 붙드십니다. 오늘도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하오니 받아 주소서.

 

생명의 주님, 우리에게 주신 은혜가 많지만 우리는 늘 부족합니다. 지난 한 주 동안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지 못했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마음으로 지은 죄, 행위로 지은 모든 죄도 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난 주 부활을 주일을 보내며 큰 은혜를 받게 하시고, 또 한 주간을 더 큰 은혜로 채워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참으로 우리를 새롭게 하시고, 은혜로 늘 채워 주시는 분이십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가 늘 주님으로 인해 기쁨과 소망을 갖게 하시고, 믿음 안에서 살아가게 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께 나와 예배함이 우리에게 큰 기쁨이요 즐거움입니다. 세상은 어둡고 막막하기만 합니다. 현재의 대한민국을 보고 있으면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대통령이 있기나 한 건지, 과연 나라가 주권이 있는지 의아할 때가 있습니다. 주여, 이 나라가 다시 한번 주의 나라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성령과 능력으로 다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장애인 주간을 맞아 장애를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에 은혜를 주시가 그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장애자들을 고치시고, 율법적으로 흠이 없도록 온전하게 하셨습니다. 참된 복음은 모든 장애자들을 흠이 없게 합니다. 연약한 자들이 고통받지 않도록 합니다. 각 개인을 존중하면서 진정으로 사랑을 실천하게 합니다. 우리도 우리 주변이 장애인들을 편견 없이 바라보고, 그들을 돕게 하옵소서.

 

우리가 하나님만을 잘 섬기고 예배하는 예배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이 교회를 지배하지 않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게 하소서. 말씀을 통해 우리가 하나님의 참 생명을 누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온전히 증거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으로 붙드실을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역사하여 주옵소서. 생명의 주님, 오늘도 주님을 의지합니다. 주의 능력으로 우리를 붙드사 하나님만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