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오후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마지막 주일

by 기도의향기 2023. 11. 25.
반응형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으로 저희들을 늘 채워 주시는 분이십니다. 11월의 마지막 주이자, 가을의 끝에서 하나님을 뵙습니다. 주일 오후 찬양 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우리 안에 기쁨이 충만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며, 소망 가운데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기온이 뚝 떨어져 차가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따스한 성령의 위로와 은혜가 충만하길 원합니다.

 


 

주일 오후 기도문 2023년 11월 26일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이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셔서 이곳에 섰습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가장 좋은 것으로 채우시는 분이십니다.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일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주일 오전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크심과 높으심과 능력을 알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말씀들을 통해 우리가 늘 하나님을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들을 돌아보면 수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어려움과 아픔, 슬픔과 고통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기쁨과 행복, 즐겁고 미소 짓는 날들도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이렇게 사랑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하고 진실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 하녀서도 세상을 의지하고, 하나님을 찬양하면서도 돈과 권력을 쫓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들의 죄를 자복하오니 크신 긍휼로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늘 기관 총회를 통해 내년도 새로운 일꾼들을 선출하게 되었습니다. 남전도회 여전도회 모든 기관들이 하나님 앞에서 아름답고 복된 기관으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새로 선출된 회장과 임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기관을 부흥시키고, 맡겨진 사업과 사명을 잘 완수할 수 있도록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오로지 하나님을 의지하고 간구함으로 복된 삶을 누리게 하옵소서.

 

11월 말이 되면서 기온이 급속하게 떨어졌습니다. 차가운 날씨로 인해 건강을 잃지 않게 하시고, 우리의 신앙도 움츠려 들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더 건강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복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마지막 남은 한 달을 알차게 보내게 하소서. 여러가지 일로 마음이 상하고, 분주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떠나 방황하지 않게 하소서. 이럴 때일수록 주의 계명에 귀를 기울이고 간절히 하나님을 찾고 구하는 복된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특별히 특송하는 3남 전도회원들에게 하나님의 큰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