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오후대표기도문

성탄절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by 돈머리하루 2022. 12. 21.
반응형

2022년 12월 25일 성탄절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12월 마지막 주일이자 성탄절입니다. 주일 오후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참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전에 성탄절 예배를 통해 은혜받게 하사 우리의 갈 길을 보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한 해 동안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고,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저희는 늘 주님 안에서 살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주님, 저희 날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12월의 마지막 주일이자 2022년 마지막 정식 예배입니다. 다음주면 2023년이 새해가 됩니다. 마지막 남은 한 주동안 우리 자신을 돌아보면서 자신의 인생을 생각하고 내년을 계획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저희가 하나님의 말씀과 뜻대로 살려 하지만 그렇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내년에는 마음을 정하고 뜻을 정해 하나님의 기뻐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 해동안 수고하고 애쓴 주의 일꾼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님, 저들을 일일히 기억하여 주시고, 그들의 수고가 하나님께 상달되기를 원합니다. 가장 값진 것을 향하여 애쓰고 수고한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내년에는 우리 교회가 지역 속에서 가장 복되고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지역주민들과 힘을 하여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교회 안에 연로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어르신들의 몸을 상하지 않게 붙들어 주시옵소서. 가족이 없이 홀로 지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가 내년에는 정치적 소동이나 혼란이 아니라 일치와 연합을 통해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북한과의 좋지 않은 관계로 계속하여 강대국 형국으로 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많은 외국 투자자들이 긴장하여 관망만 할 뿐 어떤 투자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미국은 자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외국의 공장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나라도 힘을 합해서 부강한 나라가 되기를 힘쓰고 지혜를 모으게 하소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오늘 예배도 하나님의 은혜로 성령 충만한 예배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