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주일낮대표기도문

2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by 기도의향기 2024. 2. 19.
반응형

주일 대표기도문

 

샬롬 주님의 사랑이 가득한 주일 되기를 원합니다. 2024년 2월 25일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2월의 마지막 주일,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 돌리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겨울이 지나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계절을 주장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너무나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시고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사 주의 백성들이 모여 함께 찬양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신 것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높여 드립니다. 주의 이름으로 모인 곳에 함께 하신다는 약속대로 우리 가운데 임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하지만, 우리 안에 세상에 대한 욕심이 너무나 커서 세상을 따라갈 때가 많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의 심령 속에 주의 사랑을 더하사 다시는 세상을 따르지 않고 주님만을 사랑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주일이 되었습니다. 흐르는 시간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세상을 통치하시는 지혜에 놀라움을 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만물을 하나님의 뜻대로 운행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자비를 드러내시니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시고, 온전히 주님을 따르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사순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순절을 보내면서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고 고난당하신 이유를 깊이 묵상하고, 우리고 주님을 따라 십자가의 지고 따르기를 원합니다. 억만 죄악 가운데 죽어야 마땅한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 시사 주님 안에서 평안히 살아가도록 구원하 주심을 감사합니다. 항상 주님을 닮아가기를 힘
쓰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언제나 주님을 바라보며 주님마을 사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주님을 더 사랑하게 하시고, 믿음이 좋아지게 하시고, 주님을 닮아가기를 원합니다.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온유한 성품을 갖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한 계절이 가고 새로운 계절이 찾아옵니다.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심령도 새롭게 변화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사랑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국회의원 선거가 다가옵니다. 기도함으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람을 뽑게 하시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국민들을 위하여 일하는 국회의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날로 성정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긍휼과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주님을 사랑하는 교회, 예배에 은혜가 넘치는 교회, 성령의 임재와 치유하심이 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설교하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 많은 대표기도문을 보기 원하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2024년 3월 대표기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은 사순절과 종려주일, 고난주간, 부활주일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교회력과 함께 매주 기도문을 올렸으니 참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